카테고리 없음2021. 7. 25. 07:19




푸라닭 순살 투움바 치킨 과 꼬친새우를 먹었어요.
치킨 가격은 19900원 (뼈는 18900원)
세트가격은 모르겠어요. 기프티콘으로 먹은거라.

기프티콘 주문법은
매장에 전화해서 쿠폰번호 불러드렸어요.
저는 방문 포장이라 배달이 없었는데
배민에서 배달 시킬때는 배달비 2천원이더라구요.

투움바 치킨은 염지가 쎈 편이고
후추? 의 매운맛이 강했어요.
초등 저학년이 먹기엔 부담스러운 맛이에요.

투움바 소스는 까르보나라 맛은 아니고
까르보나라에 라면 스프를 좀 첨가한 맛이라 그러나

아, 소스 묻은 치킨이다 보니 바삭함은 없어요.
근데 순살이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요.

이 메뉴가 출시 된 지 좀 된거 같은데
신기하게 아직 연명 중이네요.

꼬친 새우는 안에  작은 통새우 들어 있는데
치킨이란 같이튀기는지 까매요.


치킨무는 노랗던데 설탕과 아스파탐을 같이 넣어서  차라리 둘중 하나만 넣는게 낫겠다 싶었는데 , 저칼로리나 합성저첨가 둘중 하나를..



아이들과 먹을 메뉴는 아니구
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
어른이들이 즐길 치킨 이었어요.


Posted by 팥시루떡